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치솟는 물가 잡아라” 새 정부 경제팀 특명
ANDA
2022 .06
[마케팅] 홈쇼핑, TV 밖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CEO LOUNGE] 정상혁 신한은행장 : 영업 · 기획통 ‘깜짝 발탁’…1등 은행 탈환 특명
매경이코노미
2023 .03
[핀테크] 금융·유통업계, 10대를 잡아라 ‘특명’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3
[유통] 30조 중고시장을 선점하라! ‘특명’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50대 여성들도 안 본다… TV 홈쇼핑의 위기 남은 과제는
한경BUSINESS
2023 .08
[인사이드] 200만 채식인 시장을 잡아라 ‘특명’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8
[인사이드] 유통업계, “새 동력을 찾아라” 특명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8
TV홈쇼핑 사용자의 시청행태에 기반한 함의 연구 : 여성시청자의 시청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04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7 .01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정몽구의 특명] “글로벌을 평정하라”
인사이트코리아
2017 .04
국내 TV홈쇼핑 산업의 거래선진화를 위한 이슈별 정책제언
유통연구
2018 .04
[인사이드] 유통가, “백신을 접종하라” 특명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7
우리나라 TV홈쇼핑 시장의 현황과 정책적 쟁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SPECIAL REPORT 1] “아트슈머 잡아라” 특명 미술관이 된 백화점·호텔
매경이코노미
2023 .09
TV홈쇼핑 구매의사결정과정에 관한 탐색연구 - TV홈쇼핑 마니아주부와 일반(구매단절)주부 비교를 통하여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6 .01
TV홈쇼핑 소비자의 브랜드 자산 평가가 TV홈쇼핑 채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V홈쇼핑 CSR활동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9
[라이프] 특명, 봄볕으로부터 피부를 지켜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9 .04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