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가설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Ⅵ. 시사점, 후속 연구 제언 및 연구의 한계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인물 모델이 중국소비자에 대한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자아 이미지 일치성과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3 .09
가상 인플루언서의 인지된 의인화가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매력성, 브랜드 애착,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4 .05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스토리텔링광고 속성지각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0 .01
가상 인플루언서의 상호작용성과 스폰서 유형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관광인플루언서의 매력성과 지각된 가치, 태도 및 행동의도 간 구조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11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OTT 서비스 플랫폼의 콘텐츠 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4 .02
광고 정보원의 진정성의 효과 연구 : 유명인의 인스타그램 광고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9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양면적 인식과 소비자 혁신성이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3 .06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가상 인플루언서의 광고효과 과정에서 제품유형과 소비자 혁신성의 역할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5 .02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인지 스타일이 온라인 광고의 맥락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장의존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7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언제 여성의 아름다움은 소비자 설득에 효과적인가?: 모델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1 .01
수용자의 사회적비교성향이 TV드라마 간접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광고태도의 매개효과와 광고회의주의와 광고회피의 조절된 매개효과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11
소셜미디어 틱톡의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매체태도와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변인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TV 가상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 시청방해와 맥락일치성의 조절효과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