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4세대 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구매 태도,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잘파(Zalpha)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팬덤의 소셜 미디어 이용 양태에 따른 아이돌 세대별 팬덤 문화의 변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청소년 팬덤문화에 관한 연구- 문화적 실천을 중심으로 -
청소년시설환경
2016 .01
귀벌레 증후군 유발 정도 차이와 음악 차트 순위와의 상관관계 분석을 통한 음악 차트 순위에 대한 시사점 제시 - 3세대 아이돌 트와이스 곡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K-Pop 팬덤 콘텐츠를 통한 팬덤의 확장된 표현형
문화와융합
2023 .09
건강증진을 위한 홈트레이닝 구매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오팔세대의 팬덤 활동 유형 분석 고찰 - 임영웅의 팬덤 커뮤니티 ‘영웅시대’ 관련 기사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12
K-Pop 팬덤 콘텐츠의 유형 연구 - 유튜브 플랫폼을 중심으로 -
문화콘텐츠연구
2022 .12
융복합시대 부모양육태도가 청소년의 팬덤활동에 미치는 영향: 심리적 요인과 삶의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11
모바일 쇼핑 AR기술의 편리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매만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5
THE IMPACT OF VIRTUAL IDOLS ON THE KOREAN POPULAR CULTURE AND ARTS INDUSTR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관객과 소비자 관점에서의 중국 K-pop 팬덤에 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4
한류 팬덤에 대한 인식과 이슈의 소셜 빅데이터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6
중국 왕홍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초기청소년의 팬덤활동이 삶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자아존중감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골프용품 구매결정요인이 브랜드태도와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중장년 기혼 여성의 팬덤 활동에 미치는 가족의 영향 연구
문화와융합
2023 .02
모바일 광고특성, 개인특성, 구매태도와 구매행동과의 구조적 관계 -청소년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