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K-뷰티 TOP 브랜드에 대한 유튜브 홍보성 쇼츠 컨텐츠와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규모가 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4 .05
유튜브 Shorts를 활용한 지방자치단체 홍보 전략 연구 -경상북도 영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 쇼츠 콘텐츠를 중심으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3 .10
트리기반 머신러닝을 이용한 새로운 동영상 조회수 예측 영향성 인자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Automatic Advertising Operation Method for Improving the Display Advertising Performance of Domestic Fashion e-Commerce Operators
전자공학회논문지
2021 .10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광고를 활용한 관계 형성 및 유지에 관한 연구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5 .01
초등학생의 유튜브 이용과 심리적 적응 : 부모양육태도, 자아존중감, 학교생활만족도의 매개효과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12
Youtube 동영상 광고 댓글을 통한 광고 효과 분석 서비스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사용자 중심의 관광콘텐츠 유튜브 디자인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유튜브 알고리즘 요인 탐색을 위한 역공학설계 연구 - 머신러닝과 딥러닝 응용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6
뷰티 유튜버의 콘텐츠가 가지는 화장품 구매결정요인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11
모바일 게임 내 광고(Mobile In-Game-Advertising)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침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유튜브는 파르마콘인가?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폭력 관련 유튜브 영상 콘텐츠의 구조적 변화 양상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An Exploration of Advertising Avoidance by Audiences across Media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7 .03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유튜브 인게이지먼트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뷰티 리뷰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2
비교 광고의 효과와 규제에 대한 연구 : ‘부당한 비교’의 정의와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3
모바일 광고특성이 모바일광고 지속의도와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NFC 기술 활용한 극장광고에 대한 관람객의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과 상호작용성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심층 시청각 복합 학습을 이용한 새로운 유튜브 조회수 예측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