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자의 관광만족과 SNS 활용에 미치는 영향
도시연구
2024 .06
관광 SNS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유용성, 관광몰입, 관광경험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7
SNS 관광정보 특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가치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4 .08
SNS 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정보 공유, 관광정보 탐색, 관광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3 .02
관광 SNS 정보서비스특성, 관계 질,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계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SNS 관광정보 서비스품질이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네트워크와 정보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SNS 관광콘텐츠 시청에 따른 관광지 방문의사결정에 대한 연구: AIDA, MGB모델의 통합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SNS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자 만족도 및 신뢰도 그리고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SNS 관광정보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SNS 관광정보 활용도에 따른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22 .09
관광 SNS특성과 만족도 및 지속적 이용의도와의 관계연구 - 관광 SNS 이용목적을 조절변수로 -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관광정보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광목적과 관광정보원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농촌관광 제약요인에 따른 MZ세대 관광자 세분화 연구
관광학연구
2024 .05
SNS 관광정보 특성, 정보수용, 소비자태도, 방문의도 및 e-WOM의 영향 관계 분석
공공정책연구
2022 .04
음식관광에 대한 SNS정보특성이 정보만족,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9 .01
지자체의 관광정보안내 노력이 지자체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9 .06
SNS 관광정보품질이 지각된 가치, 도시이미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중국 시안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12
SNS 관광정보 특성이 관계의 질과 지역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15 .08
일과 생활의 조화, 관광가치지각 및 관광참여의도 간의 영향관계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한국 SNS 관광 정보가 베트남 관광객의 관광 행동에 미치는 영향 : AISAS 모델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9
관광기업 사내 SNS제도 도입을 위한 SNS 이용동기가 SNS 이용 스트레스와 직무성과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