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문헌연구
3. 연구방법
4. 결과분석
5. 결론 및 논의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효과에 대한 비교정태분석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7 .12
연구 <지상파 TV 중간광고의 시청 노동 착취에 따른 짜증과 몰입의 상품화> : 짜증과 몰입, 시청 노동으로 TV 중간광고 해석해보니
신문과방송
2025 .02
지상파 방송의 중간광고 재도입에 대한 시청자 인식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09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시청자 인식 조사
방송문화
2016 .09
[시청자 복지와 광고] 시청권과 광고, 그 불가분적 의미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
2015 .09
방송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시청자 인식: 실시간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1
간접광고(PPL)의 차별적 규제에 대한 일반 시청자 인식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그 많던 시청자는 어디로 갔을까?
방송문화
2017 .03
지상파방송 유사중간광고 도입의 효과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19 .01
다매체 시대 TV 프로그램 시청 행태와 통합 시청률 및 광고 시청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7
지상파TV 중간광고의 단계적 도입 방안에 대한 연구: 일반 시청자와 전문가들의 인식조사를 바탕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먹방의 광고 고지 및 시청 동기가 식품 섭취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21 .06
유튜브 영상의 정보원과 정보 내용의 특성이 시청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시청자의 자기조절 수준으로 인한 차이
대한경영학회지
2022 .01
간접광고, 가상광고 심의규정 위반사례 특성 및 수용자 인식 연구
지역과 세계
2018 .01
유튜브 시대, 시청자 방송 참여의 의미 고찰 :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25 .01
TV 음식 프로그램 시청자의 시청동기가 시청태도,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7
시청자는 왜 TV먹방 (쿡방) 프로그램에 열광하는가? : 정치경제학적 접근과 스트레스 해소에 대한 고찰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7 .03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유료방송산업의 성장과 지상파방송의 위상 변화- TV시청률과 광고수입 변화를 중심으로 -
경영사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