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예비교사의 수업경험에 대한 성찰
한국교원교육연구
2020 .01
돌봄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주관적 인식 유형
열린유아교육연구
2024 .10
예비교사의 학교현장실습 경험 분석: 실습 지도교사 및 학생과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교사교육연구
2020 .01
유아안전교육 관련 예비유아교사교육에 대한 유아교사들의 경험과 제안
유아교육학논집
2018 .02
예비유아교사의 양성과정 경험: 유아교사 되어가기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6 .01
예비유아교사가 교사양성과정에서 경험하는 학업과 진로에 대한 어려움 탐색
교원교육
2017 .01
교육실습 후 예비유아교사의 모의수업 경험에 대한 의미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4
예비유아교사들의 첫 현장관찰 경험의 의미
어린이미디어연구
2016 .09
중학교 광합성 결과 생성된 물질과 환경 요인에 대한 교사와 예비 교사의 지도 개념 네트워크 비교
생물교육
2024 .06
예비유아교사의 예측하지 못한 수업상황과 대응 및 사후대처에 대한 탐색
한국보육학회지
2015 .09
초등 예비교사와 경력교사의 좋은 수업 관점 비교
초등과학교육
2019 .01
학교현장실습을 통한 예비교사의 역량향상도와 예비교사와 지도교사의 인식차이 분석
교원교육
2017 .01
예비유아교사의 학교현장실습에 나타난 직무경험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19 .12
예비유아교사의 다문화 문식성 학습경험과 의미 탐색: 그림책 목록 구성하기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20 .06
예비유아교사의 교사효능감 척도 타당화 연구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8 .01
자유선택활동 시간의 교사 역할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주관적 인식 탐색
교육의 이론과 실천
2015 .01
예비 유아교사가 인식하는 유아교사 전문성 탐색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5 .01
예비보육교사가 구성한 좋은 교사의 의미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