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방법
Ⅴ.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리워드 애플리케이션 광고의 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대학생들의 리워드 앱 지속 수용의도, 추천의도, 상품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6 .05
호텔 객실상품 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비교 분석 : 성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메시지 프레이밍과 콘텐츠 유형에 따른 청소년 자살 예방 캠페인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9 .09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7 .02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온라인 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영상 길이에 따른 시청의도의 차이 - 광고 의도가 포함된 유튜브 영상을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결식아동 돕기를 촉구하는 메시지에서 나타나는 이익/손실 프레이밍의 상대적 설득 효과
한국방송학보
2020 .09
모바일 리워드어플리케이션 광고의 효과 연구 : 이용행동, 인식, 이용가치 변인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4
친환경 제품 광고 메시지 효과: 자기해석 유형, 메시지 프레이밍, 시간적 거리의 적합성 효과
사회과학연구
2025 .03
메시지 프레이밍이 건강증진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5 .01
프레이밍효과(framing effects)에 대한 설문실험연구
미래정치연구
2018 .12
특1급 호텔 객실상품 프로모션 프레이밍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7
성형광고의 효과 연구: 한국에 거주하는 20대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사회과학연구
2024 .08
명화 패러디 광고에서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아해석과 처리 유창성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3 .11
내러티브 메시지와 메시지 프레이밍이 지속가능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7
성별과 프레이밍의 상호작용에 따른 돕기 캠페인 수용 태도의 차이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6 .02
광고의 정적/동적 프레이밍과 성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5 .05
이익충돌 상황에서 설득 메시지의 프레이밍 및반복에 따른 도덕적 의사결정 탐색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18 .01
메시지프레이밍과 환경의식이 친환경제품의 광고소구유형과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개인 관련성과 사회적 가치 지향성이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에 미치는 효과 -공기업 민영화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