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게임의 재미를 증진하기 위한 게이머 매칭 기법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7
Gender Recognition of Game Players in Online Games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7 .01
게이머 이슈 참여에 미치는 영향 연구: 미디어 출처, 시정 행동과 태도 정보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게이머 참여 2.0 메커니즘 연구-게이머 커뮤니케이션 매개 O-S-O-R 모델과 게이머 커뮤니케이션 생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9
게임 전환 비용의 결정 요인: 모바일 게임 사용자의 기본적 심리 욕구 충족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게임이용장애 주요 증상과 제 3자 편향 지각: 중국 청도지역 대학생과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8
디지털게임 텍스트와 ‘게임하기’의 수행성
문화와융합
2021 .09
온라인게임 이용자의 게임이용시간에 따른 게임이용의 차이 분석: 삶의 만족도, 게임이용동기, 게임과몰입·중독 수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한중 게임디자인학과 교육시스템 현황비교 및 분석 - 게임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 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게임에 대한 재미, 숙련도, 인지된 확산정도가 사회적 상호작용, 동일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The Purchasing Intention of In-app Players on Free-to-play Games in China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온라인 게임내 성차별 실태 조사 및 제재 시스템 디자인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코로나19 시대 MZ세대 게이머의 게임 과몰입 연구: 게임 장르, 가치, 대인 심리 관계 및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확률형 아이템 이용은 인터넷 게임 과몰입을 예측하는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6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국내 5대 게임 기업의 재무비율 분석을 통해 살펴본 게임 산업의 성장 전략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Mous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