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고객 세그먼트
Ⅳ. 고객 경험 분석
Ⅴ.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전문가 고객 세그먼트를 위한 이미지 생성형 AI 서비스디자인 개선 제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생성형 인공지능 ChatGPT에 대한 대학생의 인식 분석
조형미디어학
2023 .11
생성형AI ChatGPT와 스포츠 산업의 미래 적용 가능성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ChatGPT에서 캐릭터 유형이 허위 정보 용인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4
핀테크 서비스의 고객 세그먼트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 방안 연구 - 핀테크의 투자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Is Generative Artificial Intelligence (AI) an Opportunity or Threat?: Educational Suggestions for Using ChatGPT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23 .06
영상 제작 실습과정의 ChatGPT 활용성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4 .06
다학제 협업 기반 아이디어 발상 단계의 ChatGPT 활용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생성형 AI를 활용한 이미지 향상연구 -ChatGPT와 미드저니 사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제품디자인 프로세스 중 자료수집 분석 단계의 도구로서 ChatGPT-3.5의 활용 가능성 탐색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3 .06
고객 경험 측정 전략에 대한 연구 : 서비스디자인 관점에서 측정 방법의 비교분석을 통해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경영을 위한 챗GPT 사용자 경험(UX) 디자인 평가 -오픈AI 챗GPT와 마이크로소프트 빙 챗GPT 교차활용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6
고객경험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 저니맵 프레임워크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8
서비스 유형과 단계별 고객 경험의 변화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24 .09
ChatGPT와 Midjourney의 활용 사례 연구 -AI를 활용한 예술과 창작을 위한 사용 가능성 탐색-
조형미디어학
2023 .05
제품의 서비스화 관점의 사용자 경험 평가 지표 개발 - 의류관리기 제품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고객 가치창출과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3 .06
미용실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및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무주 태권도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경험, 고객감정반응,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22 .02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