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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BYD's Ups and Downs: Strategy of BYD and Institutional Factor for Electric Vehicle of China
중국연구
2015 .07
[PART 3 - 메기는 없다➌ 알뜰폰 시장] 메기 풀린 연못 ‘출혈경쟁’의 비극
더스쿠프
2023 .03
“가성비에 놀랐다”…韓 상륙 BYD, 중국산 한계 극복할까
한경BUSINESS
2025 .02
[PART 2] 전기차 시장 분석_테슬라, BYD, 그 사이에 숨은 네가지 변수
더스쿠프
2023 .02
[Business Point of View] 새 부동산 신탁사 시장 흔들까_혼탁한 물에서 메기 팔팔하리오
더스쿠프
2017 .04
[조홍석의 ‘알아두면 쓸데 있는 유쾌한 상식 이야기’] 과메기의 원조…‘청어’가 돌아왔다
매경이코노미
2022 .12
[COLUMN] 경제 돋보기_혁신을 위한 ‘메기 효과’가 필요하다
한경BUSINESS
2023 .03
[돈 되는 해외 주식] BYD, 전기차 가격 인하 경쟁에도 ‘잘 달리네’
한경BUSINESS
2023 .09
[Part Ⅰ 테스트베드 된 국내 전기차 시장] 中 전기차 굴기, BYD 진출 초읽기
매경럭스맨
2022 .09
[GLOBAL 생생中國] 美·中 전기차 전쟁_테슬라 판매량 제친 中 BYD ‘기세등등’
매경이코노미
2022 .09
[Column_양재찬 칼럼] 핀테크의 메기 효과
인사이트코리아
2023 .03
[돈 되는 해외 주식] BYD, 전기차 보조금 인상 최대 수혜주
한경BUSINESS
2024 .11
[Current Economy] 금리 비교하면 금리 떨어질까_메기 풀어도 꿈쩍 안 한 걸 모르나 본데…
더스쿠프
2019 .05
BYD 진출 예민하게 봐야 하는 이유 : 넋 놓고 있다간 ‘하청기지’로 전락
더스쿠프
2025 .03
[PART 2 - 메기는 없다➋ 이케아 9년의 기록] 강자는 더 강해졌고 약자는 죽어갔다
더스쿠프
2023 .03
‘메기’에서 ‘고래’로 쿠팡 찬가 울려 퍼진다
매경이코노미
2023 .03
韓 금융 판도 바꾼 ‘10살 메기’ 토스의 ‘빛과 그늘’
매경이코노미
2025 .03
[INTERVIEW]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 : “한국이 받아들이면 유럽, 북미서도 통할 것”
매경럭스맨
2025 .05
[글로벌 현장] ‘中의 흙수저’가 던진 ‘BYD 쇼크’, 주유하듯 5분 충전에 400km 달려
한경BUSINESS
2025 .04
[데스크와 현장의 관점] 메기는 없다 궤변과 허구
더스쿠프
2023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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