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실험조사
Ⅳ.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과 중국시장에서 공익연계마케팅의 효과 비교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감정 소구방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 공감의 매개효과와 도덕적 정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3
악한 제품 공익연계광고는 어떻게 해야 하나?: 제품죄책감, 의제적합성, 해석수준의 상호작용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소비자가 인식하는 구매 시기와 제품 유형의 시간적 거리감이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3
공익연계마케팅의 양면적 특성과 메시지 프레임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의 조절 효과
경영학연구
2019 .04
공익유형과 메시지유형이 공익연계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공익연계 마케팅의 효과 : 제품유형, 가격할인과 회사-공익 적합성의 조절적 역할
경영교육연구
2017 .10
제품관여도와 메시지유형에 따른 인스타그램 네이티브 광고의 설득효과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사적 자의식이 소비자 행동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7 .01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소비자의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잡지 광고에서 순간적으로 노출된 주요 시각적 요소들이 감정에 미치는 영향 : 레이아웃 유형, 소구 유형, 제품 유형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5 .03
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업사이클링 디자인 형태와 메시지 소구 유형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상징성과 내면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1 .01
공익연계마케팅에서 광고 의인화가 광고 태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2 .11
브랜드 스토리유형이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 탐색
사회과학연구
2018 .01
친환경 광고의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광고 회의주의와 환경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4 .09
친환경 제품 속성의 편익유형과 광고소구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자무역연구
2022 .08
한국과 중국의 문화에 따른 광고 차이에 관한 연구: 소구방식, 광고 및 표현전략, 문화패턴의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광고 제품의 좌우 지시방향과 효율적 메시지 관리
마케팅연구
2022 .02
광고소구, 관여도,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