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III.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소매유통시장(B2C)을 통한 인도네시아수출확대전략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온라인 쇼핑몰 특성과 소비자의 재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e-만족도 및 e-로얄티가 대학생의 온라인구매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인도네시아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사례 및 장애요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04
O2O모델 온라인 품질이 온․오프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차오지우종 사례를 중심으로
중소연구
2022 .08
온라인플랫폼 기반 소비자거래에서의 소비자문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활용한 인도네시아 수출확대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7 .03
온라인플랫폼에서의 공정거래에 관한 법제 동향과 전망
경희법학
2021 .12
온라인 플랫폼 불공정거래행위 규제에 관한 고찰 -유럽연합과 일본 법제를 중심으로-
과학기술과 법
2021 .01
인도네시아의 한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이용 요인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8 .12
B2C 온라인수출 활성화를 위한 해외시장진출방안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온라인 쇼핑몰의 내·외향적 특성이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통상정보연구
2018 .12
Distributing Goods and Information Flow: Factors Influencing Online Purchasing Behavior of Indonesian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21 .01
‘할랄’ 인증이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식품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1 .12
학습지원을 위한 온라인 교육 플랫폼 분석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12
온라인소비자의 쇼핑몰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쇼핑몰 구성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공정거래법상 온라인 유통플랫폼 사업자의 착취남용행위에 대한 금지의 필요성
경쟁법연구
2020 .01
온라인상의 기업 및 소비자 텍스트 분석과 이를 활용한 온라인 매출 증진 전략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05
온라인 플랫폼사업자와 상거래법제 : ‘양면시장(Two-Sided Market)’에 적합한 규제방향 검토
기업법연구
2018 .03
온라인 플랫폼 공정화와 소상공인 보호를 위한 법적 고찰: 중국의 온라인 플랫폼 공정화 법제 분석을 중심으로
중국지역연구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