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Destination Preferences of Chinese Tourists in Seoul and Jeju Island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韓國國家形象對旅遊目的地形象和旅遊意向的影響研究: 以中國潛在旅遊者為例
관광경영연구
2019 .01
애착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방한 외래관광객들의 다목적지 관광 특성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문화관광해설사의 역량과 커뮤니케이션이 관광객의 만족 도와 재방문 및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중국 산하이관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6
Impact of Increased Revisit Intentions: The Role of Distribution in the Tourism Sector of South Sulawesi
유통과학연구
2024 .07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A Study on the Moderating Effect of Psychological Power in the Relationahip between Service, Image, and Satisfaction in the Tourism Context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2
관광지 선택속성이 관광지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베트남관광객의 관광동기가 부산관광지매력속성, 만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후관광지 이미지의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미얀마 파고다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지 태도, 만족도,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5
Examining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of Destination Image, Perceived Value, Tourist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ion : Focused on Chinese Tourists to South Korea
호텔관광연구
2015 .05
관광지 이미지와 사후행동의 관계에서 만족도의 매개효과: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Study abroad experience, destination image, and return intention
관광연구저널
2016 .10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大阪の観光イメージ調査分析 -韓国人を中心に-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제주도 방문 베트남 관광객의 개인가치와 관광지 선택속성만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Muslim Tourist Perceptions of Korea’s Destination Attributes : A Study on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베트남 음식점매력속성이 관광지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지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