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trength Map of Presidential Candidates 2019 in Indonesia Based on a NodeXL Analysis of Big Data from Twitter
Asian journal for public opinion research : AJPOR
2018 .01
Exploring Information Warfare Strategies during the Russia–Ukraine War on Twitter
The Korean Journal of Defense Analysis
2023 .03
Human Versus Virtual: Exploring Influencer Marketing Strategies in Healthcare Services Through the Lens of Adoption, Familiarity, Connectivity, and Commercialization
상품학연구
2024 .06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정보원 특성이 뒷광고 논란 이후의 소비 자 반응에 미치는 효과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03
Effects of Global Communication on National Competitiveness: Evidence from Twitter Communication Network
무역연구
2016 .01
인플루언서 특성이 신뢰, 자아일치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가상 인플루언서의 등장과 그 규제에 대하여 -미국에서의 논의와 시사점을 중심으로-
IT와 법연구
2022 .02
An Empirical Analysis of Influencer’s Posting Strategies in Social Media
지식경영연구
2020 .01
SNS 내 외식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몰입과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경제적 대가 표시의 조절 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5 .01
트위터 Twitter를 종횡무진하는 팩트체커들
팩트체크 동향리포트 'FACT(팩트)'
2021 .09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제품 간 지각된 일치성과 광고인식이 팔로워 반응에 미치는 영향: 다중동기추론 모델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22 .09
저임금·계약직 직업으로서의 포닥: 외국인 이공계 포닥 연구자의 경험을 중심으로
지역과 세계
2021 .09
기업형 트위터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통신사의 고객센터 트위터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6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 역할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04
Are More Followers Always Better? The Non-Linear Relationship between the Number of Followers and User Engagement on Seeded Marketing Campaigns in Instagram
ASIA MARKETING JOURNAL
2022 .07
초등과학영재학생의 과학지식과 과학창의성의 관계- 생명 영역을 중심으로 -
초등과학교육
2020 .01
Do Younger Researchers Assess Trustworthiness Differently when Deciding what to Read and Cite and where to Publish?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
2015 .12
머신러닝 기법을 적용한 게임 산업 내 트위터 구전 효과 분석 : 구전의 양과 방향성 및 정보 불일치의 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가상 인플루언서 게시물 메시지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과 신뢰의 매개 역할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12
Influencer Marketing: Factors Influencing A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