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공룡 중고 탐하는 이유 : 내가 아직도 B급으로 보여?
더스쿠프
2022 .02
다이소 성장이 이해관계자에 미치는 영향 : 상권 및 주변 점포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8
[Current Economy] 신세계-KT 동맹 전망 : 유통공룡과 통신공룡 손 맞잡았지만…
더스쿠프
2023 .01
[포커스] ‘검색공룡’ 네이버, 이젠 ‘유통 공룡’되나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7
[특집] 유통 공룡된 네이버, 과연 도덕성은?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1
“다이소 모십니다” 마트도 대기업도 러브콜
주간경향
2025 .02
[이슈] 2세대 건기식 시대 오나?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6
[이슈] 쿠팡·다이소에 신세계까지...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7
[Market Watch] 롯데백화점 쥬라기 월드 특별전_“백화점에 공룡이 나타났다”
더스쿠프
2019 .07
[안재광의 대기만성] ‘롯데, 의문의 1패’… 다이소 기업가치, 롯데쇼핑에 육박
한경BUSINESS
2024 .01
“여기 다 있대~” ‘MZ 백화점’ 된 다이소의 인기 비결
한경BUSINESS
2023 .07
서울시 미발표 유통규제 보고서_유통공룡과 규제
더스쿠프
2019 .06
대형마트 규제완화, 온라인 판도에 미치는 영향은
한경BUSINESS
2024 .02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
한경BUSINESS
2024 .11
최대 매출에도 속 쓰린 ‘유통 공룡’ 이마트_수익성·성장 ‘두 마리 토끼’ 좇다 다 놓칠라
매경이코노미
2022 .08
제주도까지 ‘쿠세권’ ‘배송혁명’ 10년, 유통 판 바꾸다 : 쿠팡, 이단아에서 거대 유통공룡으로 급성장
인사이트코리아
2025 .04
[포커스] 포털 공룡, 이제는 온라인 쇼핑대국 꿈꾸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0
[마켓] 롯데 VS 이마트, 두 유통공룡의 엇갈린 ‘희비’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0
[Beauty] ‘뷰티 공룡’ 세포라 등장에 들뜬 화장품 시장 :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동시에 열어
매경럭스맨
2019 .12
[마켓] 위기 몰린 가전 양판점···유통 판도 바뀌나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