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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I. 서론
II. 선행연구 및 가설개발
III. 연구방법
IV. 분석결과
V.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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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퍼스널 트레이닝 회원들이 지각하는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와의 구조적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CSR 구성요인이 기업이미지를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긍정적 감정을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1
피트니스센터의 경쟁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고객의 병원선택 요인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관계혜택,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관계유지의도 간 구조관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호텔고객의 예술적체험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와 CSV의 매개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의료서비스 경험에 의한 고객세분화와 성과에 관한 연구: 병원-고객 간의 관계혜택을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스포츠센터 서비스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05
일식전문점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신뢰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 패스트푸드기업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머신러닝을 이용한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7
온라인 고객 기반 확보의 장애 요인 : 바이럴 마케팅의 현장 실험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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