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iagnosing Product Quality Attributes by Analyzing Online Customer Reviews via Sentiment Analysis and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Diagnosing Product Quality Attributes by Analyzing Online Customer Reviews: A Method Based on Sentiment Analysis and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호텔 온라인 리뷰 빅데이터를 활용한 감성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10
감성분석을 활용한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외래관광객 온라인 리뷰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8
호텔 서비스 속성별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온라인 리뷰 감성분석
관광경영연구
2019 .01
제품 개선 및 신제품 개발을 위한 시장분석 방법 : 머신러닝 방법론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7
자동차의 제품 속성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고객의 브랜드 친숙도를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18 .01
텍스트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레스토랑 유형별 선택속성 차이에 관한 연구: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고객의 방문빈도가 입소문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리뷰의 감정강도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09
O4O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허마셴셩 사례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0 .01
온라인 리뷰의 텍스트 분석을 통한 Kano 모델 품질속성 판별 기법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패션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2 .02
레스토랑의 온라인 리뷰를 통해 감성과 감정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1 .01
전자상거래 e-고객기반서비스에 따른 군집 유형과 e-신뢰도 및 e-고객만족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
2021 .12
중국인터넷쇼핑몰 이용고객의 점포이미지속성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과 신뢰의 매개역할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2
Customer Experi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Multi-Channel: Customer Satisfaction as Mediating Variable
산경연구논집
2021 .01
윈도우 베이커리 이용 고객의 선택 속성 중 제품품질,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8
전자상거래의 고객기반서비스, 고객 만족도, 신뢰도 간의 영향 연구: 고객 만족도 매개효과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