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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문
1. 서론
2 실험 설계
3 실험
4 결과
5 논의 및 한계점
6 결론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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움직이는 창 기법에서의 덩이글 난이도에 따른 글꼴 변화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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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경도인지장애 개선을 위한 VR 콘텐츠 개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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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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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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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게임의 실재감과 몰입감 요소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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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기반 HMD 환경에서 VR 콘텐츠의 유형이 저연령 학습자의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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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을 이용한 육군 대공무기 교육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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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VR)을 적용한 기초의학 수업에서의 학습효과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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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체 내부 윤곽선의 시각 작업기억 표상 : 구멍이 있는 물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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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 기반 국방 교육훈련체계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유연한 동적 변형물체에 대한 견고한 다이내믹 프로젝션맵핑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6
가상현실(VR)을 적용한 기초의학 수업에서의 학습효과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08
몰입형 가상환경에서의 사회적 촉진효과 검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A Study on Entertainment Video Game Content Industry using Virtual Reality Technolog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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