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1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63. 연구모형 64. 연구가설 75. 용어의 정의 116. 연구의 제한점 12Ⅱ. 이론적 배경 13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13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개념 132)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특징 163)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등장배경 184)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이용현황 202. SNS의 이용동기 291) 동기 29(1) 외적동기 30(2) 내적동기 322) SNS 이용동기 343. 이용과 충족이론 351) 이용과 충족이론의 개념 352) 이용과 충족에 관한 연구 373) 인터넷 미디어의 이용과 충족이론에 관한 연구 394. 만족 및 충성도 411) 만족 412) 충성도 42Ⅲ. 연구 방법 441. 연구계획 442. 연구대상 443. 조사도구 474.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481) 타당성 482) 신뢰성 525. 연구절차 531) 예비조사 532) 본 조사 536. 자료처리 53Ⅳ. 연구 결과 551. 스포츠 구단 SNS 이용동기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562. 스포츠 구단 SNS 이용만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59Ⅴ. 논의 621. 스포츠 구단 SNS 이용동기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622. 스포츠 구단 SNS 이용만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65Ⅵ. 결론 및 제언 671. 결론 672. 제언 68참고문헌 70ABSTRACT 80부록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