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지 90일 이상 지났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도서관을 통해 DBpia에 방문하면
SNS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김희량 (한양대학교, 한양대학교교육대학원)
이용수0
목 차국문요지I. 서 론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43. 연구의 모형 및 가설 54. 연구의 제한점 75. 용어의 정의 8Ⅱ. 이론적 배경1. 교양체육 102. 참여 동기 143. 수업만족도 194. 운동지속의사 20III. 연구방법1. 조사대상 272. 조사도구 293. 조사절차 374. 자료처리 38IV. 결 과1. 일반적 특성에 따른 참여 동기의 차이 392. 일반적 특성에 따른 수업만족도의 차이 463. 일반적 특성에 따른 운동지속의사의 차이 534. 참여 동기와 수업만족도, 운동지속의사의 상관관계 575. 참여 동기, 수업만족도가 운동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60V. 논 의 63VI. 결론 및 제언 70참고문헌 73ABSTRACT 80[부록 1] 83
광고 및 욕설, 인신공격, 비하 표현이 들어있는 리뷰 작성으로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연이은 신고를 받으셨습니다.이로 인해 회원님께서는 리뷰작성 권한이 제한되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