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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5
Ⅰ. 서 론 =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 12. 연구방법 및 범위 = 3II. 이론적 고찰 및 선행연구의 검토 = 41. 이론적 고찰 = 41) 직무만족 = 4(1) 직무만족의 본질 = 4(2) 직무만족의 영향요인 = 52) 서비스품질 = 93) 고객만족 = 134) 고객충성 = 162. 선행연구의 검토 = 181) 직무만족과 개인특성 = 182)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 183) 고객만족과 고객충성 = 19III. 연구방법 및 절차 = 201. 연구가설 = 202. 분석방법 = 213. 자료수집 및 인구통계학적 특성 = 23Ⅳ. 실증분석 = 251. 신뢰성 분석 및 탐색적 요인분석 = 252. 가설의 검증 = 291) 가설 1의 검증 = 292) 가설 2의 검증 = 40(1) 상관관계분석 = 40(2) 다중회귀분석 = 42(3) 단계별 회귀분석(stepwise regression) = 433) 가설 3의 검증 = 444) 가설 4의 검증 = 45Ⅴ. 결 론 = 501. 연구의 요약 = 502. 연구의 시사점 및 향후 연구방향 = 53참고문헌 = 56영문초록 = 61부록1. 설문지(직원용) = 63부록2. 설문지(고객용) =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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