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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42
제 1장 서론 1제 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제 2절 연구 내용 및 방법 3제 3절 선행연구의 검토 4제 2장 물가지수이론의 검토 7제 1절 지수산식의 종류 71. 가중치를 사용할 경우 82. 가중치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93. 기타지수(Superlative Indices) 11제 2절 소비자물가지수의 시계열측정 방법 13제 3장 기존 물가지수에 대한 검토 15제 1절 기존 물가지수 현황 151. 소비자물가지수 152. 생활물가지수 173. 소비자심리지수 194. MB 물가지수 20제 2절 기존물가지수의 한계점 21제 4장 소비자체감물가지수 가중치항목의 중요도 추정 23제 1절 가중치 항목 241. 평균지출액 비중 242. 구매빈도수 263. 소득 2분위이하 계층 지출액 비중 274. 물가파급효과 295. 가격변동성 316. 다섯 가지 가중치 기준별 주요품목 32제 2절 소비자체감물가지수 가중치의 항목별 중요도 351. 분석방법 ; AHP(Analytic Hierarchy Process) 352. 중요도 추정결과 39제 5장 체감가중치 및 소비자체감물가지수 산정 결과 44제 1절 체감가중치 44제 2절 소비자체감물가지수 53제 6장 요약 및 결론 62참고문헌 64Abstract 67부 록 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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