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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윤호 (강원대학교, 강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이용수3
목 차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가설 43. 연구 모형 54. 용어의 정의 65. 연구의 제한점 7Ⅱ. 이론적 배경 81. 브랜드개념 82. 브랜드이미지 103. 선택속성 124. 구매의도 135. 선행 연구 151) 브랜드이미지가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선행연구 152) 선택속성과 구매의도관계에 관한 선행연구 16Ⅲ. 연구방법 171. 연구 대상 및 조사절차 172. 조사 도구 171) 브랜드 이미지 172) 선택속성 183) 구매의도 183. 자료분석 191) 자료의 점검 192) 신뢰도 분석 193) 확인적요인분석 194)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수영용품 브랜드 이미지와 선택속성이 국내 수영선수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차이 205) 수영용품 브랜드 이미지의 따른 선택속성이 국내 수영선수의 구매의도와의 관계 20Ⅳ. 연구결과 211. 자료의 점검 212. 신뢰도 분석 223. 확인적 요인분석 244.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수영용품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선택속성이 국내 수영선수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차이 261)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브랜드이미지의 차이 262)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선택속성의 차이 293)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구매의도의 차이 305. 수영용품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선택속성이 국내 수영선수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관계 321) 수영용품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선택속성이 국내 수영선수들의 구매의도의 미치는 관계 322) 브랜드 이미지와 선택속성의 영향 323) 선택속성과 구매의도의 영향 33Ⅴ. 논의 341.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브랜드이미지의 차이 342.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선택속성의 차이 363.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구매의도의 차이 374. 선택속성과 구매의도의 영향 37Ⅵ. 결론 및 제언 391. 결론 392. 제언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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