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
Ⅰ. 서 론 11. 연구의 목적 12. 연구범위 및 방법 41) 연구범위 42) 연구방법 53. 선행연구의 고찰 7Ⅱ. 이론적 배경 101. 화장품 시장의 현황 101) 화장품의 특성과 분류 102) 중국 화장품 시장 123) 한국 화장품 시장 162. 화장품 잡지 광고의 의미와 역할 201) 잡지 광고 매체의 본질 202) 잡지 광고의 특성 253. 잡지 광고의 표현요소 271) 레이아웃 272) 카피 293) 모델 324) 색채 35Ⅲ. 잡지광고 표현요소 비교분석 411. 레이아웃 411) 광고 크기 412) 레이아웃 유형 422. 카피 451) 헤드라인의 크기 452) 카피의 양 473) 헤드라인의 구도 484) 바디카피의 구도 493. 모델 501) 모델 유형 502) 모델의 표정 514. 색채 52Ⅳ. 분석결과 및 논의 54Ⅴ. 결 론 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