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지 90일 이상 지났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도서관을 통해 DBpia에 방문하면
SNS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김동규 (경희대학교, 경희대학교 대학원)
이용수5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63. 연구의 모형 74. 연구의 가설 85. 연구의 제한점 116. 용어의 정의 11Ⅱ. 이론적 배경 141. 아웃도어 스포츠의류 142. 원산지 정보 151) 원산지 152) 브랜드 원산지 173) 생산 원산지 184) 원산지 정보와 관련된 선행연구 193. 점포형태 201) 온라인 VS. 오프라인 202) 점포형태에 따른 소비행동 244. 충동구매욕구 261) 충동구매 개념 및 정의 262) 충동구매와 소비행동 27Ⅲ. 연구방법 291. 연구대상 302. 조사도구 323.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341) 타당성 검증 342) 신뢰성 검증 354. 자료 처리 36Ⅳ. 연구 결과 381. 아웃도어 스포츠의류의 원산지 정보 일치 여부가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381) 아웃도어 스포츠의류의 원산지 정보 일치 여부가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 382)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의 원산지 정보 일치 여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392. 아웃도어 스포츠의류의 원산지 정보 일치 여부가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소비형태의 조절효과 391) 아웃도어 스포츠의류의 원산지 정보 일치 여부가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구매형태의 조절효과 402) 아웃도어 스포츠의류의 원산지 정보 일치 여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구매형태의 조절효과 423. 아웃도어 스포츠의류의 원산지 정보 일치 여부가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소비자 충동구매 욕구의 조절효과 431) 아웃도어 스포츠의류의 원산지 정보 일치 여부가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소비자 충동구매 욕구의 조절효과 432) 아웃도어 스포츠의류의 원산지 정보 일치 여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소비자 충동구매 욕구의 조절효과 45Ⅴ. 논의 481. 원산지 정보의 일치여부가 소비자의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482. 원산지 정보 일치 여부가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소비형태(온라인·오프라인)의 조절효과 493. 원산지 정보의 일치여부가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소비자 충동구매욕구의 조절효과 50Ⅵ. 결론 및 제언 521. 결론 522. 제언 53참고문헌 54ABSTRACT 65부록 67
광고 및 욕설, 인신공격, 비하 표현이 들어있는 리뷰 작성으로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연이은 신고를 받으셨습니다.이로 인해 회원님께서는 리뷰작성 권한이 제한되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