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
목 차표목차 3국문초록 4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 문제 53. 용어의 정의 54. 연구의 제한점 5Ⅱ. 이론적 배경 61. 통합교육의 개념 62. 통합교육의 역사적 배경 83. 우리나라 통합교육의 역사 144. 통합교육의 효과 165. 비장애학생의 장애학생에 대한 장애수용태도 선행연구 19Ⅲ. 연구 방법 251. 연구 대상 252. 연구 도구 313. 연구 절차 324. 자료 처리 32Ⅳ. 연구 결과 331. 통합학급과 비통합학급 초등학생의 장애수용태도 차이 비교 332. 통합학급 초등학생의 장애학생에 대한 장애유형별 장애수용태도 차이 비교 38Ⅴ. 논의 및 결론 411. 논의 및 결론 412. 제언 45참고문헌 46ABSTRACT 60<부록> 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