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목적 43. 연구모형 및 가설 44. 용어의 정의 75. 연구의 제한점 8Ⅱ. 이론적 배경 91. 학교 무용수업의 가치 92. 활동만족 153. 가치인식 184. 지속의도 24Ⅲ. 연구방법 321. 연구설계 322. 연구대상 333. 조사도구 344. 설문지의 타당도 및 신뢰도 365. 자료분석 42Ⅳ. 연구결과 431.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무용수업 참여동기, 활동만족, 가치인식 및 지속의도의 차이 432. 무용수업 참여동기와 활동만족, 가치인식 및 지속의도의 상관관계 483. 중학생들의 무용수업 참여동기가 활동만족에 미치는 영향 494. 중학생들의 무용수업 참여동기가 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 515. 중학생들의 무용수업 참여동기가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536. 무용수업 참여동기와 활동만족, 가치인식 및 지속의도의 인과관계 55Ⅴ. 논 의 581. 중학생들의 무용수업 참여동기가 활동만족에 미치는 영향 582. 중학생들의 무용수업 참여동기가 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 593. 중학생들의 무용수업 참여동기가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614. 무용수업 참여동기와 활동만족, 가치인식 및 지속의도의 인과관계 63Ⅵ. 결론 및 제언 641. 결 론 642. 제 언 65참고문헌 66부 록 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