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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
2017
Ⅰ. 서 론 1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1. 연구의 배경 12. 연구의 목적 4제2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71. 연구의 방법 72. 연구의 구성 7Ⅱ. 이론적 배경 8제1절 화장품 시장 현황 8제2절 소비자 가치에 관한 연구 111. 소비자 가치의 개념 112. 소비자 가치의 선행연구 16제3절 브랜드 가치에 관한 연구 261. 브랜드 가치의 개념 262. 브랜드 가치의 선행연구 29제4절 브랜드 신뢰에 관한 연구 351. 브랜드 신뢰의 개념 352. 브랜드 신뢰의 선행연구 37제5절 브랜드 감성에 관한 연구 421. 브랜드 감성의 개념 422. 브랜드 감성의 선행연구 44제6절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501. 브랜드 충성도의 개념 502. 브랜드 충성도의 선행연구 53Ⅲ. 연구 모형 및 연구 가설의 설정 59제1절 연구 모형 59제2절 연구 가설의 설정 611. 소비자 가치가 브랜드 가치에 미치는 영향 관계 612.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감성 및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 관계 623.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감성 간의 영향 관계 644.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감성의 브랜드 충성도 간의 영향 관계 65제3절 연구 설계 671.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항목 67제4절 조사 방법 741. 연구대상 선정 742. 설문지 구성 743.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74Ⅳ. 실증 분석 75제1절 조사대상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75제2절 측정항목의 평가 771.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772. 상관관계 분석 81제3절 가설 검정 821. 구조방정식 모형 분석 822. 연구가설 검정 833. 간접효과 분석 86Ⅴ. 결 론 88제1절 연구 결과 88제2절 연구의 시사점 901. 이론적 시사점 902. 실무적 시사점 91제3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94참 고 문 헌 96Abstract 115설문지 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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