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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7
제1장 서 론 1제1절 연구의 필요성 1제2절 이론적 배경 51. 노인 운전자용 자가 평가도구 52. 델파이 조사 93. 라쉬분석 10제2장 연구방법 13제1절 연구 대상자 131. 델파이 조사 132. 노인 운전자 15제2절 연구 설계 및 과정 171. 1단계: 기존 노인 운전자용 자가 평가도구 항목 수집 및 선택 182. 2단계: 사전 항목 선정을 위한 델파이 조사 193. 3단계: 예비 항목 선정 194. 4단계: 노인 운전자 평가자료 수집 195. 5단계: 라쉬분석을 통한 평가도구 구성 206. 6단계: 요인분석을 통한 하위영역 구성 207. 7단계: 기준점 분석 20제3절 분 석 방 법 211. 델파이 분석 212. 라쉬분석 213. 요인분석 224. 기준점 분석 23제3장 연 구 결 과 24제1절 예비항목 선정 241. 1차 델파이 결과 242. 2차 델파이 결과 243. 3차 델파이 결과 27제2절 라쉬분석을 통한 평가도구 구성 301. 부적합 대상자 판정 302. 부적합 항목 판정 323. 항목 난이도 364. 대상자의 운전위험 수준 395. 5점 척도의 모형 적합성 396. 4점 척도의 모형 적합성 417. 3점 척도(1,1,2,2,3)의 모형 적합성 438. 3점 척도(1,1,1,2,3)의 모형 적합성 459. 분리 신뢰도 분석 47제3절 요인분석을 통한 하위영역 정의 481. 하위영역 구성을 위한 요인 탐색 482. 요인모델에 따른 하위영역 구성의 적합성 503. 요인모델에 따른 하위영역 구성의 타당성 51제4절 노인 운전자의 운전 위험성 예측을 위한 기준점 54제4장 고 찰 56제5장 결 론 63참고문헌 64영문초록 74부 록 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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