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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6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1. 연구의 배경 12. 연구목적 33. 연구의 공헌도 4제 2 절 연구의 방법 및 범위 51. 연구의 방법 및 범위 52. 연구의 구성 6제 2 장 이론적 고찰 8제 1 절 항공서비스 81. 객실승무원의 업무 및 중요성 8제 2 절 회사에 대한 자부심 101. Organizational pride (직장에 대한 자부심, 자긍심)의 정의 102. 회사에 대한 자부심의 영향 요인 11제 3 절 직무 적성(FIT) 141. 직무적성(FIT)의 의미와 이직 의도 간의 관계 142. 직무적성(FIT)과 자부심 16제 4 절 인적자원 수준 (Human property) 171. 인적자원 수준(Human property)의 의미와 이직 의도 간의 관계 172. 인적자원 수준 (Human property)과 자부심 18제 5 절 복지 수준 (Sacrifice) 201. 복지 수준(Sacrifice)의 의미와 이직 의도 간의 관계 202. 복지수준(Sacrifice) 과 자부심 23제 6 절 사회적 회사 평판(Reputation) 251. 사회적 회사 평판(Reputation)의 의미 252. 사회적 회사 평판(Reputation)과 자부심 27제 7 절 기내식 서비스 수준(Catering Quality) 291. 기내식 서비스(Catering Service, quality)의 의미 292. 기내식 서비스 수준(Catering Quality) 과 자부심 30제 8 절 유니폼 (Uniform) 321. 유니폼(Uniform)의 정의 322. 유니폼(Uniform)과 자부심 33제 9 절 이직 의도 361. 이직 의도(Turnover intention) 362. 조직구성원의 자부심과 이직 의도 간의 관계 37제 3 장 연구설계 40제 1 절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401. 연구모형 402. 가설설정 41제 2 절 조사 설계 451. 설문지의 조사 설계 452. 설문지의 구성 463.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49제 4 장 분석결과 51제 1 절 표본의 특성(샘플의 인구통계학적 분석) 51제 2 절 측정 도구의 타당성 및 신뢰성 분석 541. 확인적 요인 분석 542. 구성개념의 타당성과 상관관계 분석 563. 업무 적성(FIT)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584. 인적자원수준(Human Property)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595. 복지수준(Sacrifice)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616. 회사의 명성(Reputation) 요인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627. 회사의 기내식 수준(Catering Quality)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638. 회사의 유니폼에 대한 자부심 요인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649. 회사와 객실승무직에 대해 느끼는 자부심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6510. 자부심에 대한 요인들 수준 분석 67제 3 절 가설검증 691. 연구모형의 적합도 및 가설 검정 69제 4 절 분석결과 논의 701. 가설 검증결과 70제 5 장 결론 73제 1 절 요약 73제 2 절 시사점과 한계 771. 시사점 772. 연구의 한계와 향후 연구 방향 79< 참고문헌 > 81<부록 : 설문지> 95Abstract 101감사의 글 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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