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6
목 차제1장 서 론 11. 연구배경 및 목적 12. 연구방법 및 범위 2제2장 이론적 배경 41. SNS 마케팅과 효율성 4가. SNS의 정의 4나. SNS 마케팅의 특성과 활용 5다. 온라인 스토어의 SNS 마케팅과 성과요소 8라. SNS 마케팅과 국내 온라인 스토어 현황 102. SNS 이미지 콘텐츠의 개념과 특성 12가. 이미지 콘텐츠의 개념 12나. SNS 이미지 콘텐츠의 활용 12제3장 SNS 이미지 콘텐츠 유형 분석 151. 스펙형(Product Specification Type) 172. 연출형(Ambience Visualization Type) 183. 스토리텔링형(Storytelling Type) 194. 고객참여형(Customer Engagement Type) 20제4장 SNS 이미지 콘텐츠 소비자 선호도 조사 및 시사점 도출 231. SNS 이미지 콘텐츠 소비자 설문 조사 23가. SNS 이미지 콘텐츠 소비자 설문 조사 25나. 제품에 대한 흥미 유도 SNS 이미지 콘텐츠 38다. 브랜드에 대한 흥미 유도 SNS 이미지 콘텐츠 422. SNS 이미지 콘텐츠 소비자 조사를 통한 시사점 도출 45제5장 소비자 행동 분석 및 시사점 도출 481. SNS 이미지 콘텐츠와 소비자 행동 분석 48가. 접속수와 방문경로 49나. 사이트 체류시간 50다. 이동경로 51라. 다시 온 방문자 52마. 다시 찾아 온 방문자 532. 소비자 행동 분석을 통한 시사점 도출 54제6장 결론 및 제언 561. 연구 요약 및 시사점 562. 제한점 및 향후 연구방향 58참 고 문 헌 59부 록 62ABSTRACT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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