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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4
Ⅰ.서 론1.1 연구 배경1.2 연구 목적 및 구성Ⅱ.철도차량용 보조전원장치의 구성2.1 기존 스위칭 소자의 특징2.2 제안하는 SiC 소자의 특징Ⅲ.철도차량용 보조전원장치의 공진형 DC/DC 컨버터3.1 LLC 직·병렬 공진회로3.5 기존의 철도차량용 보조전원장치3.6 기존의 부스트 컨버터3.6.1 모드1 : Qboost1, Qboost2=ON3.6.2 모드2 : Qboost1, Qboost2=OFFⅣ.제안하는 철도차량용 보조전원장치의 구성4.1 제안하는 철도차량용 보조전원장치4.2 동작원리4.2.1 LLC 공진형 컨버터 모드14.2.2 LLC 공진형 컨버터 모드24.2.3 부스트 모드14.2.4 부스트 모드24.2.5 입·출력전압 관계4.3 제안된 철도차량용 보조전원장치의 설계 고려 사항4.4 철도차량용 보조전원장치의 소자 손실 분석Ⅴ.시뮬레이션5.1 제안하는 회로의 시뮬레이션 조건5.1.1 부스트 컨버터의 전압 제어기5.1.2 시뮬레이션 결과Ⅵ.실험 및 고찰6.1 철도차량용 보조전원 장치의 실험 구성6.2 철도차량용 보조전원장치의 실험6.2.1 기존 회로의 실험 파형6.2.2 제안 회로의 실험 파형Ⅶ.결론Ⅷ.참고문헌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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