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
국문요약 ⅰ목 차 ⅲ표목차 ⅴ그림목차 ⅵ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문제 3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51. 시각적 표상화 52. 다중표상 63. 인포그래픽의 개념 및 유형 9Ⅲ. 연구 내용 및 방법 191. 연구 대상 192. 연구 절차 193. 인포그래픽 구성 수업의 특징 및 적용 214. 검사도구 275. 자료 수집 및 분석 30Ⅳ. 연구 결과 및 논의 331. 인포그래픽 구성 수업이 학업성취도와 과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효과 332. 시각적 경향성과 인포그래픽 구성 수업 간의 상호작용 효과 363. 초등학생들의 인포그래픽에 나타난 표상의 특징 384. 초등학생들의 인포그래픽 구성 수업에 대한 인식 53Ⅴ. 결론 및 제언 631. 결론 632. 제언 64참고문헌 66부 록 69ABSTRACT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