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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1
제 1 장 서 론 191.1 연구 개요 191.2 연구의 필요성 211.3 연구 순서 및 방법 23제 2 장 설 계 262.1 설계 방법 262.2 작동 원리 272.3 개념 설계 요소 282.3.1 모터 설계 282.3.2 기어 설계 302.3.3 구동 토크 설계 312.3.4 기타 설계 31제 3 장 해 석 333.1 유한 요소 모델링 전처리 333.1.1 모델링 단순화 333.1.2 재질 물성 343.1.3 구속 및 경계 조건 343.1.4 최적의 격자 생성 351) 특징 형상 제거법을 이용한 형상 단순화 362) 격자 품질과 요소 수 373.2 요소 해석 383.2.1 모드 해석 383.2.2 수송 진동 해석 441) 수송 진동 입력 데이터 442) 수송 진동 형상 453) 수송 진동 결과 분석 48(1) 변위와 응력 평가 기준 48(2) 최대 변위 분포 검토 50(3) 재료별 등가 응력 분포 검토 52(4) 접착 부 최대 응력 분포 검토 543.2.3 비행 진동 해석 541) 비행 진동 입력 데이터 542) 비행 진동 형상 553) 비행 진동 결과 분석 58(1) 최대 변위 분포 검토 58(2) 재료별 등가 응력 분포 검토 59(3) 접착 부 최대 응력 분포 검토 603.2.4 과도 응답 해석 611) 충격 입력 데이터 612) 충격 형상 623) 충격 결과 분석 64(1) 최대 변위 분포 검토 64(2) 재료별 등가 응력 분포 검토 66(3) 접착 부 최대 응력 분포 검토 67제 4 장 시 험 684.1 시험 장비 및 구성 694.2 시험 장비 개략도 714.3 센서 부착 위치 714.4 공진 시험 724.5 수송 진동 시험 734.6 비행 진동 시험 744.7 충격 시험 75제 5 장 결 론 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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