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
표 목 차 ⅲ그림목차 ⅳ국문초록 ⅴ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43. 연구의 구성 5Ⅱ. 이론적 배경 61. 서비스 스케이프 61) 서비스 스케이프 62) 물리적?사회적 서비스 스케이프 82. 고객공감 12Ⅲ. 연구방법 및 절차 151. 연구가설 151) 연구가설 152) 연구모형 162. 연구대상 및 조사기간 173. 자료 분석 방법 184. 조사도구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도구 191) 조사도구의 조작적 정의 202) 측정도구 21Ⅳ. 연구결과 및 논의 231. 연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232. 측정도구의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251) 물리적 환경 서비스 스케이프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262) 사회적 환경 서비스 스케이프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283) 고객공감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303. 기술통계 분석 321) 물리적·사회적 환경 서비스 스케이프 332) 사회적 환경 서비스 스케이프 373) 고객공감 404. 상관관계 검증 435. 가설의 검증 456. 가설검증 요약 53Ⅵ. 결론 및 제언 54참고문헌 57ABSTRACT 62부록 [설문지] 6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