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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5
2021
< 목 차 >국문초록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문제제기 1제 2 절.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 3제 3 절. 연구방법 및 연구대상 4제 4 절. 연구의 구성 5제 2 장. 이론적 배경 7제 1 절. TV홈쇼핑 71. TV홈쇼핑 개념 72. TV홈쇼핑 식품상품 103. TV홈쇼핑 식품분야 선행연구 14제 2 절. 충동구매 마케팅 자극 161. 제품자극 202. 촉진자극 213. 가격자극 224. 쇼호스트자극 23제 3 절. 소비자태도 24제 4 절. 추천의도 25제 5 절.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26제 6 절. 연령대에 따른 조절효과 27제 3 장. 연구설계 28제 1 절. 연구모형 및 가설 281. 연구 모형 282. 연구 가설 301) 충동구매 마케팅 자극 속성과 소비자 태도 30(1) 제품자극과 소비자태도 32(2) 촉진자극과 소비자태도 33(3) 가격자극과 소비자태도 34(4) 쇼호스트자극과 소비자태도 352) 소비자태도와 추천의도 363)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374) 연령대에 따른 조절효과 39제 2 절. 측정도구 401. 변수의 조작적 정의 401) 제품자극 402) 촉진자극 413) 가격자극 414) 쇼호스트자극 415) 소비자태도 426) 추천의도 422. 측정 도구의 구성 44제 3 절. 자료수집 및 분석 461. 자료 수집 과정 462. 자료 분석 방법 48제 4 장. 실증분석 50제 1 절. 표본의 특성 및 측정항목의 평가 501.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502. TV홈쇼핑 식품상품 구매의 일반적 특성 523. 측정변수의 기술통계 분석 54제 2 절. 측정변수의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561. 측정 항목의 신뢰성 분석 562. 확인적 요인 분석 및 타당성 분석 583. 집중타당성 614. 판별타당성 62제 3 절. 연구 가설 검증 631. 구조방정식 모형 분석에 의한 연구모형 검증 632. 연구 가설의 검증 651) 충동구매 마케팅 자극 요인과 소비자태도와의 관계 652) 소비자태도와 추천의도와의 관계 683)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관계 694) 연령대에 따른 조절효과 관계 71제 5 장. 결론 73제 1 절. 연구결과 요약 73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761. 학문의 시사점 762. 실무적 시사점 78제 3 절. 연구한계 및 향후 연구과제 79참 고 문 헌 80설 문 지 94ABSTRACT 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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