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1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 문제 4Ⅱ. 이론적 배경 51. 학령후기 아동의 자기수용 52. 게슈탈트 집단놀이치료 83. 게슈탈트 집단놀이치료의 자기수용 관련 치료적 요인 10III. 연구 방법 131. 연구 대상 132. 연구 설계 143. 연구 절차 154. 연구도구 161) 자기수용 척도 162) 참여 소감문 163) 자기수용 관련 언어?비언어적 표현 165. 프로그램 196. 자료 처리 22Ⅳ. 연구 결과 231. 아동이 인식하는 자기수용의 변화 231) 자기수용 척도의 변화 232) 참여 소감문 내용분석 252. 자기수용 관련 언어?비언어적 표현의 변화 271) 회기 내 자기수용 관련 언어?비언어적 표현의 변화 272) 회기 밖 자기수용 관련 언어?비언어적 표현의 변화 29Ⅴ. 논의 및 결론 31참고문헌 34영문초록 38부 록 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