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8
2019
제1장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제2장 이론적 배경 41. 화장품 소비성향 41) 화장품 42) 소비성향 53) 화장품 소비성향 62. 정보탐색 행동 83. 화장품 구매 결정 10제3장 연구방법 121. 연구모형 및 연구문제 122. 연구대상 및 연구절차 143. 연구도구 및 내용 154. 자료처리 및 분석방법 18제4장 연구결과 19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19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192) 조사대상자의 화장품 구매현황 212. 측정도구의 신뢰도 및 타당성 검증 241) 화장품 소비성향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252) 정보탐색 행동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283) 화장품 구매 결정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303. 기술통계적 분석 331) 화장품 소비성향 33(1) 화장품 소비성향 33(2) 조사대상자에 따른 화장품 소비성향 차이 34(3) 화장품 구매형태에 따른 화장품 소비성향 차이 372) 정보탐색 행동 40(1) 정보탐색 행동 40(2) 조사대상자에 따른 정보탐색 행동 차이 41(3) 화장품 구매형태에 따른 정보탐색 행동 차이 433) 화장품 구매 결정 45(1) 화장품 구매 결정 45(2) 조사대상자에 따른 화장품 구매 결정 차이 46(3) 화장품 구매형태에 따른 화장품 구매 결정 차이 484. 소비성향, 정보탐색 행동, 화장품 구매 결정의 상관관계 511) 각 변수 간 상관관계 검증 512) 화장품 소비성향이 정보탐색 행동에 미치는 영향 553) 화장품 소비성향이 화장품 구매 결정에 미치는 영향 574) 정보탐색 행동이 화장품 구매 결정에 미치는 영향 59제5장 결론 및 제언 61참고문헌 66부록 72ABSTRACT 7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