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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4
2019
목 차Ⅰ. 서 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2. 연구의 방법 및 범위 33. 연구의 구성 4Ⅱ. 이론적 배경 61. 친사회적 행동(prosocial behavior) 61) 규정된 역할 고객서비스 82) 규정외 역할 고객서비스 83) 협조 92. 서비스품질 103. 고객만족 124. 개인성향(개인주의 / 집단주의) 14Ⅲ. 연구방법 171. 연구 모형 172. 연구 가설 181) PSB와 서비스품질 182)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193) 개인성향의 조절효과 193.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224. 설문의 구성 255. 조사방법 261) 표본설정 262) 자료수집 26Ⅳ. 연구결과 271. 인구통계학적 특성 272. 신뢰성 분석 303. 타당성 분석 311) 확인적 요인분석 312) 상관관계 분석 364. 가설검증 37Ⅴ. 결론 441. 연구의 결과 442. 연구의 시사점 443. 연구의 한계 46참고문헌 48부 록 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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