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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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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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3
제1장 서론 1제2장 연구 배경 이론 5제1절 원통형 스프링 설계 5제2절 스프링 하중축 계산 방법 6제3절 사이드 로드 스프링 7제2장 S & C 형 사이드 로드 스프링 설계 8제1절 원통형 스프링의 유한 요소 해석과 하중축 계산 8제2절 엔드 코일의 위치에 따른 하중축의 변화 11제3절 스프링 중심축 형상에 따른 하중축의 변화 13제4절 S & C 형 사이드 로드 스프링 설계 161.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의 이상적인 하중축 162. 목표 하중축을 갖는 S & C 형 사이드 로드 스프링 설계 19제3장 서스펜션 장착상태를 고려한 S & C형 사이드 로드 스프링 설계 23제1절 장착상태에 따른 하중축 비교 23제2절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 장착상태를 고려한 S & C 형 사이드 로드 스프링 설계 27제3절 횡력 저감 30제4장 결론 31참고문헌 32국문초록 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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