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42
1.0 서론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1.2 연구의 범위 및 방법 41.3 연구 흐름도 52.0 플래그숍 공간마케팅의 이론적 고찰2.1 플래그숍의 정의2.1.1 플래그숍의 개념 72.1.2 플래그숍의 발전과 확장 가치92.2 플래그숍의 공간 특성2.2.1 파사드152.2.2 이미지 공간182.2.3 디스플레이 공간212.2.4 판매 공간252.2.5 이벤트 공간272.2.6 휴식 공간292.2.7 소결312.3 플래그숍 공간마케팅의 개념과 유형2.3.1 공간마케팅의 개념 322.3.2 공간마케팅의 유형 342.3.3 소비 문화의 영향 402.3.4 공간마케팅과 감성디자인의 관련성 413.0 감성디자인과 플래그숍3.1 감성디자인 개념 433.2 감성디자인 선행연구 463.3 감성디자인 특성3.3.1 오감성 473.3.2 체험성 503.3.3 상징성 523.3.4 연속성 543.4 플래그숍에서 공간마케팅과 감성디자인의 적용방법 563.5 소결624.0 해외 명품 패션 브랜드 플래그숍으로 바라본 감성디자인 특성4.1. 사례분석 대상과 분석방법 644.1.1 분석기준 틀654.2 사례분석 674.3 소결 775.0 결론 80참고문헌 82Abstract 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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