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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62
Ⅰ. 서 론 11. 연구 배경 및 필요성 12. 연구 목적 7Ⅱ. 이론적 배경 91. 광고 예산이 적은 광고주와 검색 광고 92. 소비자의 구매 탐색과 구매 의사결정 여정 모델 143. 검색어 수준에 따른 광고 효과 184. 해석 수준 이론에 따른 광고 메시지 275. 위치에 따른 광고 효과 326. 검색 광고 효과 측정 34Ⅲ. 연구 1 361. 연구 개요 362. 연구 방법 381) 연구 설계 382) 실험 자극 및 절차 383. 연구 결과 401) 조작점검 432) 실험조건에 따른 검색어 빈도의 차이 433) 실험조건별 최초 검색어 유형 비교 444) 실험조건별 최종 검색어 유형 비교 465) 실험조건별 검색어 비율의 차이 476) 실험조건별 검색어 전환의 비율 양상 차이 514. 연구 1의 결론 및 논의 54Ⅳ. 연구 2 561. 연구 개요 562. 연구방법 581) 연구 설계 582) 연구 방법 및 절차 593. 연구 결과 611) 검색어 내용의 수준별 광고 효과 차이 612) 검색어 조합의 수준별 광고 효과 차이 634. 연구 2의 결론 및 논의 64Ⅴ. 연구 3 661. 연구 개요 662. 연구 방법 671) 연구 설계 672) 실험 자극 및 절차 683. 연구 결과 701) 조작점검 702) 구매 여정 단계 및 해석 수준 메시지 처치에 따른 타깃 링크 선택 비율 713) 구매 여정 단계 및 해석 수준 메시지 처치에 따른 조건별 클릭 의도 734. 연구 3의 결론 및 논의 75Ⅵ. 종합 논의 761. 연구 요약 및 시사점 762. 연구의 한계점 및 추후 연구 방향 80참고문헌 82부 록 89국문초록 99Abstract 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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