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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1
Ⅰ. 서론 11. 연구의 배경 12. 연구의 문제 및 필요성 23. 연구의 목적 44. 가설과 모형의 설정을 위한 이론적 근거 41) 성인 유도 동호인의 1인 동영상 방송에 대한 품질 특성,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용이성, 관여도, 수용의도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르는 차이 42) 성인 유도 동호인의 1인 동영상 방송에 대한 품질특성,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용이성, 수용의도 및 관여도의 관계 73) 성인 유도 동호인의 1인 동영상 방송에 대한 품질특성,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용이성, 수용의도간의 관계에서 관여도의 조절효과 85. 연구의 제한점 10Ⅱ. 이론적 배경 111. 유도에 대한 이해 111) 우리나라 생활체육 112) 생활체육으로써 유도 132. 1인 동영상 방송에 대한 이해 141) 미디어 수단의 발전 142) 1인 미디어 143. 1인 동영상 방송의 활용 영역과 현황 154. 기술수용모델과 확장된 기술수용모델 161) 기술수용모델 202) 확장된 기술수용모델 185. 새로운 정보 기술을 대하는 소비자가 인지하는 품질특성 191) 시스템품질 특성 202) 시스템품질 특성 203) 정보품질 특성 216. 관여도 211) 관여도의 개념과 유형 212) 관여도가 새로운 정보 기술의 이용에 미치는 영향 22Ⅲ. 연구방법 241. 연구설계 242. 조사대상 273. 조사도구 271) 설문지의 구성 272) 자극물 284. 타당도 및 신뢰도 검증 291) 탐색적 요인 분석 292) 신뢰도 분석 303) 확인적 요인분석 305. 자료처리방법 32Ⅳ. 연구 결과 331. 집단간 차이 검정 331) 성별에 따른 차이 검정 332) 연령에 따른 차이 검정 343) 직업에 따른 차이 검정 364) 소득에 따른 차이 검정 385) 시청시간에 따른 차이 검정 406) 제품구매장소에 따른 차이 검정 417) 정보취득경로에 따른 차이 검정 422. 전체 집단의 변수간 인과관계 검증 결과 441) 전체 연구 모형의 적합도 분석 결과 442) 전체 집단의 변수간 인과관계 검증 결과 443.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결과 451) 측정모형 452) 자유모델과 제약모델 비교 결과 473) 다집단 측정모형 검증 484) 집단별 각 변수간의 직접효과 515) 조절효과 검증결과 54Ⅳ. 논의 551. 연구 대상자의 차이 검정 결과에 따르는 논의 552.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의 검정에 따르는 논의 581) 연구 결과에 따르는 논의 582) 선행연구와 상이한 연구결과에 따르는 논의 593. 조절효과 검정 결과에 대한 논의 604. 연구 결과를 중심으로 하는 기대효과 61Ⅴ. 결론 및 제언 631. 결론 632. 제언 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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