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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6
2019
제1장 서론 11.1 연구 배경 11.2 연구 내용 및 구성 7제2장 구동원리 및 운전방식 정립 102.1 자계 변조 효과 102.1.1 정의 102.1.2 수식 정의 122.1.3 워킹 하모닉 정의 및 속도 관계 예시 152.2 연속-가변 기어비 구동 메커니즘 222.3 구동 원리 / 특장점 / 구동 특성 262.3.1 이중 여자형으로의 변환 262.3.2 구동원리 및 특장점 272.3.3 자계변조성분 정의 292.3.4 구동 특성 35제3장 특성 검증 모델 설계 413.1 극수 조합 선정 연구 443.2 권선법 선정 연구 483.3 기자력 분배 설계 563.4 세부 형상 설계 61제4장 주파수 조합에 따른 구동 특성 분석 644.1 내, 외측 권선 주파수 조합 변화 644.2 주파수 조합에 따른 구동 시나리오 694.3 주파수 조합에 따른 구동 특성 714.3.1 전압 특성 714.3.2 토크 특성 814.4 모듈레이팅 피스(Modulating pieces, MPs) 자계 및 철손 특성 분석 834.5 회전부 힘 특성 분석 894.6 고정부 힘 특성 분석 944.7 토크 리플 특성 분석 1034.7.1 Maxwell Stress Tensor법을 이용한 힘 해석 1044.7.2 공극별 토크 분석 1074.7.3 하모닉 토크 분석 1094.7.4 코깅 토크 분석 113제5장 시제품 전동기 제작 및 특성 평가 1165.1 시제품 제작 및 실험 환경 구성 1165.2 무부하 역기전력 특성 실험 1205.3 토크 특성 실험 1295.4 부하 실험 및 성능 평가 131제6장 결론 139참고문헌 141Abstract 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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