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8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문제 53. 연구모형 64. 용어정의 7Ⅱ. 이론적 배경 81. 유아의 또래유능성 81) 어머니의 놀이참여도와 유아 또래유능성 간의 관계 92) 어머니 스마트미디어 중재와 유아 또래유능성 간의 관계 113) 유아의 자기조절력과 또래유능성 간의 관계 122. 어머니 놀이참여도, 스마트미디어 중재와 유아 자기조절력 간의 관계 141) 어머니 놀이참여도와 유아 자기조절력 간의 관계 142) 어머니 스마트미디어 중재와 유아의 자기조절력 간의 관계 153. 어머니 놀이참여도, 스마트미디어 중재, 유아 자기조절력 및 또래유능성 간의 구조적 관계 16Ⅲ. 연구방법 171. 연구대상 172. 측정도구 203. 자료수집 234. 자료분석 23Ⅳ. 연구결과 241. 주요 변인들 간의 기술통계 및 정규성 분석 242. 주요 변인들 간의 상관관계 분석 253. 어머니의 놀이참여도, 스마트미디어 중재, 유아의 자기조절력과 또래유능성의 측모형 분석 264. 연구변인 관계분석을 위한 구조모형 분석 295. 유아 자기조절력의 매개효과 분석 31Ⅴ. 논의 및 결론 33참고문헌 36부록 43Abstract 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