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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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3
제1장 서 론제1절 연구 배경 및 목적 11. 연구 배경 12. 연구 목적 3제2절 연구 범위 및 방법 3제2장 이론적 배경제1절 가상현실 51. 가상현실의 개념 52. 가상현실의 특징 및 유형 63. 가상현실의 활용사례 74. 가상현실의 선행연구 8제2절 체험 101. 체험의 개념 102. 체험경제이론 113. 체험의 선행연구 14제3절 체험만족 161. 체험만족의 개념 162. 체험만족의 선행연구 18제4절 행동의도 191. 행동의도의 개념 192. 행동의도의 선행연구 22제5절 현존감 231. 현존감의 개념 232. 현존감의 선행연구 25제3장 연구설계제1절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281. 연구모형 282. 변수 간의 관계 및 연구가설 설정 29제2절 조사설계 및 분석방법 321. 변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322. 연구대상 및 조사 분석방법 34제4장 분석결과제1절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37제2절 측정변수의 타당성 및 신뢰도 분석 381. 탐색적 요인분석 및 신뢰도 분석 382. 상관관계 분석 40제3절 가설검증 41제5장 결 론제1절 연구결과의 요약 49제2절 연구의 시사점 50제3절 연구의 한계점 53참고문헌 54설문지 66ABSTRACT 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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