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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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0
요약 ⅰ표목차 ⅳ그림목차 ⅳ수식목차 ⅴI. 서 론 11. 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 12. 연구 목적 23. 연구 구성 3II. 이론적 고찰 41. 아이디어 생성 방법론 42. 형태분석 53. 텍스트마이닝 6III. 연구방법 81. 연구 프레임워크 82. 데이터 수집 및 전처리 93. 서비스 방법 및 내용 추출 93.1 서비스 방법 및 내용 정의 93.2 서비스 방법 및 내용 클러스터링 113.3 서비스 방법 및 내용 클러스터 분류 124. 서비스 개발 유형 정의(Quality Function Deployment, QFD) 134.1 공통 출현 빈도(Co-occurrence) 정의 134.2 서비스 개발 유형 정의 155. 신서비스 시나리오 발굴(Morphological Analysis, MA) 17IV. 사례연구: 헬스케어 181. 데이터 수집 및 전처리 182. 데이터 분석 결과 192.1 서비스 방법 및 내용 추출(Clustering) 192.2 서비스 개발 유형(Quality Function Deployment, QFD) 222.3 신서비스 시나리오 발굴(Morphological Analysis, MA) 26V. 결 론 321. 연구의 요약 및 의의 322. 연구의 한계점 및 추후 연구 33참고문헌 35부록(Appendix) 39영문초록(Abstract) 84감사의 글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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