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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2
2022
Ⅰ. 서 론 11. 연구의 배경 12. 문제 정의 및 논문의 기여도 23. 논문의 구성 3Ⅱ. 항법시스템 51. 좌표계 정의 52. INS 알고리즘 71) 자세 계산 92) 속도 및 위치 계산 123. GPS 144. INS/GPS 복합항법시스템 161) 칼만 필터 182) 약결합 및 강결합 20Ⅲ. IMU 장착 비정렬을 고려한 INS/GPS/NHC 복합항법시스템 211. NHC 231) 지상 차량의 일반적인 NHC 232) 일반적인 NHC 측정치 모델링 232. IMU의 장착 비정렬 261) IMU의 장착 비정렬 정의 262) 제안하는 NHC 측정치 행렬 283. IMU의 장착 비정렬을 고려한 결합필터 설계 291) INS의 오차 모델 292) EKF기반 결합필터 설계 32Ⅳ. 시뮬레이션 분석 및 실험 결과 371. Monte-Carlo 시뮬레이션 분석 371) 장착 비정렬 오차 없는 경우 15차 모델 392) 장착 비정렬 오차 있는 경우 15차 모델 433) 장착 비정렬 오차를 추정하는 경우 17차 모델 452. 실험 결과 54Ⅴ. 결론 61참고문헌 62(Abstract) 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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