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65
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배경 1제2절 연구목적 2제3절 연구문제 2제2장 이론적 배경 41. 업사이클 42. 환경관심 43. 환경지식 54. 소비가치 65. 업사이클 제품 구매의도 76. 업사이클 제품 구매행동 8제3장 연구 설계 10제1절 가설설정과 연구모형 101. 환경관심과 업사이클 제품 구매의도와의 관계 102. 환경지식과 업사이클 제품 구매의도와의 관계 103. 소비가치와 업사이클 제품 구매의도와의 관계 114. 환경관심, 환경지식, 소비가치와 업사이클 제품 구매의도와의 관계 125. 업사이클 제품 구매의도와 업사이클 제품 구매행동과의 관계 126. 연구모형 13제2절 연구방법 14제4장 분석 결과 16제1절 표본의 일반적 특성 16제2절 요인분석과 신뢰도 분석 16제3절 가설검증 191. 상관관계 분석 192. 가설검정 203. 조절효과 분석 23제5장 결론 26참고 문헌 28설문지 34국문 초록 37Abstract 40
0